'타임앤테일즈', 초보 게이머를 위한 신규 미션 추가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에서 초보 게이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초보 미션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미션은 아이템 판매하기, 상점아이템 구입하기, 창고이용하기, 위탁판매 등, 게임메뉴와 이용방법을 보다 쉽게 익히기 위한 퀘스트로 3레벨 이상 10레벨까지의 초보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미션이다.
해당 미션은 엘코몰 안내자인 NPC '블림빙'이나 엘코서비스 안내자 NPC인 '마르키사'를 찾아가면 수행할 수 있다.
'타임앤테일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타임앤테일즈'가 다수의 캐릭터를 컨트롤 하는 특징을 가진 만큼 기존 롤플레잉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라도 초반 게임에 대해 어려워하는 게이머 분들이 종종 있다"며 "초보자를 위한 미션이기도 하지만 '타임앤테일즈'에 익숙지 않은 다른 게이머들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한 미션이니 많이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앤테일즈'는 초보자 미션 외 '발굴차침입경로' 던전의 5층에서 8층의 신규 던전이 추가됐으며, 70에서 80레벨의 게이머들이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