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컴온베이비'와 '샤이야' 이제 PC방에서 즐기세요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7일부터 30일까지 손오공 PC방을 통해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와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밝혔다.
먼저 '컴온베이비 PC방 이벤트'는 6월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컴온베이비'를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컴온베이비 게임머니(콘)를 2배씩 지급하며, 미니게임을 통해 보너스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샤이야' 이벤트 '그곳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에서는 7일부터 20일까지 손오공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1.5배의 혜택을 제공하며, 7일부터 30일까지 총 10시간 이상의 플레이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Xbox360 2명, 로지텍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3명, 문화상품권(1만원권) 30명 등 총 3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손오공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손오공 PC방으로 가입한 전국 13,000여개 PC방에서 '컴온베이비'와 '샤이야'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손오공 PC방을 통해 '컴온베이비'와 '샤이야'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과 PC방 업주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