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 대형 로드쇼로 홍콩 게이머들 사로잡아

엔플레버(대표 박승현,www.nflavor.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펠즈'가 지난 6월3일과 4일 이틀간 홍콩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대형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신마전설 온라인 대소집'이란 타이틀로 홍콩의 침사추이에서 진행된 이번 로드쇼는 '라펠즈'의 홍콩 서비스를 맡고 있는 i-CABLE社의 단독 주최로 진행되었다.

9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로드쇼에서는 '라펠즈'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이미지걸 선발 대회', 현장에 놓인 PC로 지정된 게임 내 퀘스트를 완수하는 대전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라펠즈' 홍콩 메인 모델이자 인기 아이돌 스타인 'Kenny'와 'Isabella'가 등장, 자신들이 부른 게임 주제곡과 뮤비를 공개하고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는 등의 부대 행사로 꾸며졌다.

i-CABLE社의 한 관계자는 "홍콩 내에 새로운 롤플레잉 게임 붐을 일으키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마전설(라펠즈)의 선전을 축하하고, 많은 게이머 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로드쇼를 마련했다"며, "향후 한층 수준 높은 게임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게이머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