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보더', 16번만 즐기면 월드컵 응원 복장이 내꺼

SKC&C(대표 윤석경,www.skcc.com)는 WRG(대표 박외진,www.wrg.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보드 레이싱 온라인 게임 '크리스탈보더'에서 태극전사들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6번 게임을 즐긴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태극전사 16강 기원'과 '두근두근 회원가입'이벤트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태극전사 16강 기원'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에 접속해 16번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게이머에게 '태극전사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보더 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두근두근 회원가입' 이벤트에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한 번 이상 게임을 즐긴 게이머들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이 중 추첨을 통해 최신 핸드폰과 씨즐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크리스탈보더'는 이번 월드컵 이벤트를 기념해 월드컵을 기념하는 '발로차' 맵을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리스탈보더' 공식 홈페이지(www.crystalboard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