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코리아, '로한'에서 풍성한 월드컵 이벤트 즐기세요

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YNK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www.rohan.co.kr)에서 오는 7월9일까지 한 달간 풍성한 월드컵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9일 밝혔다.

'로한'은 이번 월드컵을 맞아 '승리를 부르는 태극전사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 매 경기 첫 골을 넣는 대표선수를 맞추는 88명의 게이머에게 총 100돈의 골드스타 골드바와 월드컵 공인구 '팀가이스트 글라이더'를 증정한다.

또한, '로한'은 게임 내 전 게이머에게 월드컵 티셔츠 등 이벤트 복장을 무료로 지급하고 꼭지점 댄스와 응원 댄스를 업데이트 해 이벤트 기간동안 개설된 월드컵 경기장에서 단체 응원전을 펼칠 수 있게 했다.

'로한' 월드컵 이벤트 복장은 월드컵 기간동안 인벤토리에 무료로 지급되며, 각 바운드 스톤 옆에 세워진 '월드컵 경기장 관리인'을 클릭하면 월드컵 경기장으로 입장할 수 있다.

YNK게임즈의 서지원 운영센터장은 "이미 게임 내에는 월드컵 이벤트 복장을 입고 꼭지점 댄스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16강, 8강, 4강, 결승까지 게이머들의 응원이 끊이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