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젬파이터' 최강자 가리는 '무한대전' 개최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 '젬파이터'의 두 번째 온라인 게임대회 '젬파이터 무한대전' 개최를 앞두고 6월10일부터 15일까지 게이머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젬파이터'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내의 '참가 신청' 메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청 즉시 대회 채널에 들어갈 수 있는 라이센스를 발급 받는다. 3인 1팀으로 신청하여 대회 기간동안 각 팀원이 획득한 포인트의 합계로 순위가 매겨진다.

'젬파이터 무한대전' 예선은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고, 30일부터 16강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대전이 펼쳐진다. 또한 최종 우승팀은 현재 퀴니 채널에서 활동 중인 어둠의 고수 '다크가디언스'와 대전을 펼치게 된다.

이번 '젬파이터 무한대전'에서 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고, '다크가디언스'를 격파했을 때는 10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위 팀에게는 PSP가, 3, 4위 팀에게는 각각 MP3 플레이어와 5만원 문화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16강전에 든 모든 팀원에게 각각 게임머니인 G캐쉬 5,000원이, 300위 순위권 진입자 모두에게 5,000캐롯이 제공된다.

그래텍의 박종하 사업부장은 "이번 게임대회는 최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젬파이터'에 보여주신 회원 여러분의 애정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젬파이터' 회원들의 숨은 대전 실력을 겨루고 풍성한 상품도 받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