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플레이만 하면 아이템이 내꺼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에서 6월 한 달 동안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시작하는 출석부 이벤트는 하루 4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오토메', '토사영주', '정년', '청해의원' 등 고급용병 소환카드를 증정하는 것으로, 용병소환카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각 서버 별로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일주일 동안 16시간 이상 즐긴 게이머들에게는 서버당 '오토메 소환카드' 5장과 '정년 소환 카드' 7장의 용병소환카드를 증정하며, 32시간 이상 게이머들에게는 '청해의원 소환카드'와 '토사영주 소환카드'를 각 서버에 1장씩 총 6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타임앤테일즈'의 출석부 이벤트는 꾸준히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지급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게임 게이머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앤테일즈'는 '주말 150% 보너스타임' 이벤트와 '깜짝 아이템' 이벤트 등 주말에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공식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