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온라인', 판도라 서버에서 미리미리 즐겨보세요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7월 업데이트 내용을 테스트 서버 '판도라'를 통해 15일 오픈한다.
판도라 서버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접속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오는 15일 오픈 예정으로 낮 12시부터 밤 22시까지 총 10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판도라 서버에서는 7월 본서버에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들을 미리 즐길 수 있어 게이머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4월14일 테스트 서버 오픈에 이어 5월 2차 진행까지,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참여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끌어냈던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새롭게 선보인 항해도우미 '부관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더욱 적극적으로 유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함대원까지 통역이 가능하도록 '부관'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본서버의 캐릭터를 테스트 서버로 이동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 게이머들의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일부 선박의 속도를 빠르게 하거나 일부 보조돛의 성능을 상향 조정하는 등 선박 속도의 조정을 통해 더욱 스피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브레멘, 두알라, 도파르, 세이라 등 총 8개 도시의 보급항에 입항이 가능하도록 변경한 것은 물론 길드 기능 및 퀘스트, 모자와 방패 등 새로운 장비품의 추가와 함께 유저인터페이스 기능을 개선해 게이머들의 편의를 더욱 강화했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dh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