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레이시티' 7월20일부터 1차 테스트 돌입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레이시티(Raycity)'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7월20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불어 네오위즈는 '레이시티(Raycity)'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게임 공개를 기대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포탈 피망 안에 '레이시티(Raycity)'의 티져 사이트를 금일 공개한다.

'레이시티(Raycity)'의 티져 사이트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돋보이는 색감으로 게임의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 특징 소개와 자유게시판 등 게이머들의 커뮤니티, 그리고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D-day까지의 카운트다운을 통해 '레이시티(Raycity)'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제이투엠소프트의 방경민 대표는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만큼 많은 것을 준비해 공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미션과 각종 아이템 및 경제 시스템을 통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새로운 재미를 느껴 볼 수 있도록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네오위즈 사업 3부 김상구 팀장은 "채널 당 수천명의 게이머가 접속하여 상호 경쟁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MMO 드라이빙' 시스템과 색다른 퀘스트 등은 게이머들에게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며 "'크레이지 아케이드-비앤비' '카트라이더' 등 게임사에 굵직한 족적을 남긴 개발자들의 창의성이 잘 발현될 수 있도록 퍼블리셔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raycity.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