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레이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현대디지털엔터테인먼트(대표 전동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시티레이서'에서 월드컵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과 토고의 경기가 열리는 6월13일부터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날에 맞춰 진행되며, '시티레이서 로도 이벤트'와 '골드타임', '폭주타임 예고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시티레이서 로도 이벤트'는 대한민국과 경기를 갖는 나라의 경기 결과를 예상하여 맞추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경기시작 전 하루 동안 '시티레이서' 홈페이지(www.ctracer.net)를 통하여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이 참가하는 모든 경기가 끝날 때까지는 골드타임과 폭주타임이 함께 발생하게 되며, 이는 대한민국의 경기가 있는 날마다 경기 시작 한 시간 전과 끝난 후 한 시간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시티 레이서'는 13일부터 27일까지 2주 동안 게임 내에서 드롭 되는 축구공 아이템을 10개 이상 획득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팀가이스트 스킬볼과 매치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시티 레이서'는 이번 이벤트에 맞춰 월드컵 기념 데칼 스티커도 업데이트 했으며, 월드컵 기념 데칼 스티커를 붙이고 응원하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천 수에 따라 CT머니(게임 머니) 또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레이서' 공식 홈페이지(www.ctrace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