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 온라인', 독일 월드컵 연승 기원 이벤트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 온라인'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첫 승리를 축하하며, 오는 15일부터 7월12일까지 '독일 월드컵은 천도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게임 내에서는 마물을 사냥하면 드롭 되는 월드컵 깃발, 태극기 아이템을 사용하면 크리티컬률과 보상 받는 경험치가 증가하는 이벤트와 마물 사냥시 드롭 되는 '팀 가이스트' 아이템을 사용하면 자신의 공격 데미지가 1.7배 상승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한정 판매되는 '붉은 악마 갑옷'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서 갑옷의 능력치가 변하게 되는 아이템으로 이벤트 기간 이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리자드인터렉티브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성적에 따라서 각 서버별로 3명씩 추첨, 레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한 관계자는 "월드컵 본선 첫 경기에서 기분 좋은 출발을 하게 된 것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노력이다"라며 "'천도 온라인'도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과 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월드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