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룸 온라인', 새내기 게이머 연병장에 집합!

넷타임소프트(대표 안경복)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 온라인'에서 신규 게이머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연병장 집합 이벤트'를 6월14일부터 7월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보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게임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된 '연병장 집합 이벤트'는 캐릭터의 레벨 성장에 따라서 6단계의 '군대식 계급장'과 필요한 '아이템'이 주어지며, 40레벨에 도달하면 '전역'을 하게 되어 '초보자 코스'를 탈출 할 수 있다.

특히 각 레벨 단계마다 계급장과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게임 진행 팁을 얻을 수 있어서 초보 게이머들이 좀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코룸 온라인'의 김홍석 개발이사는 "최근 '코룸 온라인'을 시작하는 신규 게이머들이 조금씩 늘어가고 있어 보다 빠르고 재미있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와 함께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코룸 온라인'에서는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는 뜻에서 순간의 실수로 그 동안 계정 이용 정지 상태에 있던 게이머들에게 '특별 사면'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