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신 용병 '장보고' 선보여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에서 고급 용병 장보고와 길드 미션을 업데이트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영웅급 용병 장보고와 장보고를 제작할 수 있는 추가 아이템, 길드 미션으로 길드에 소속된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고급 용병 장보고는 발굴차침입경로 던전의 보스 '허리케인나이트'를 통해 연성서를 구할 수 있는 용병으로, 보너스 능력이 존재해 지금까지 용병들과는 달리 게이머가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장보고를 만들기 위한 미션은 길드에 소속된 게이머들이 시도할 수 있는 길드 미션으로 추가된다. 이 길드 미션은 '혼돈의허리케인나이트 제거' '혼돈의 염장을 제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수행하면 장보고 용병을 만드는 주요 아이템인 '현자의 돌'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특히 길드 미션은 길드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해당 길드의 길드원에게 자동으로 미션이 부여되며 각 길드원들은 길드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임앤테일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게이머들의 요청으로 인해 에피소드1의 영웅 장보고를 용병으로 추가하였으며, 앞으로 에피소드2의 영웅인 사카모토 료마와 에피소드3의 아더왕까지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며, "현재 '타임앤테일즈'에서 활동하고 있는 길드의 활성화를 위해 길드 미션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이를 통해 각 길드별 게이머들의 커뮤니티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