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무림의 고수들은 비무대회로 모여라

기가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에서 펼쳐지는 무인들의 가상 대전 대회 '비무대회'의 대진표를 14일 공개했다.

먼저 '십이지천'의 고수들의 대전을 볼 수 있는 '비무대회'는 각 서버별 5체급으로 나눠, 6월부터 7월초까지 약 한달 간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대회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유니크 아이템이 지급되며 순위별로 문파를 선정해 명품 아이템을, 16강 이상의 문파에게는 '십이지천' 티셔츠 등 다양한 기념품과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는 3,000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기가스소프트는 새롭게 추가된 신규 서버 '무혼소천'의 활성화를 위해서 6월14일부터 7월14일까지 약 한 달간 아이템 드롭률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가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비무대회'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의 열정이 월드컵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며, "7월초에 펼쳐질 결승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www.twelv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