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이색 퍼즐 게임 '로코로코' 체험판 무료 다운로드 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PSP용 퍼즐 게임 '로코로코'의 국내 정식 발매를 기념 하고 게임의 재미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6월15일부터 '로코로코' 게임 체험판을 배포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색 퍼즐 게임인 '로코로코'의 체험판은 '로코로코' 공식 홈페이지(www.locoroco.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무선 통신인 PlayStation Spot을 통해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로코로코'는 2006년 E3에서 비평가상 '베스트 퍼즐/퀴즈/접대 게임 부문' 후보에 오른 타이틀로, PSP의 특징을 살린 오리지널 게임으로 제작되었다. '러블리 바운스 액션(Lovely Bounce Action)'이라는 이색 장르에 걸맞게 2개의 버튼으로 배경을 움직여 경사 각도를 직감적으로 조정하여 캐릭터를 이동 시키는 조작법으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SCEK는 6월17일부터 7월2일까지 매 주말, 용산 아이파크몰 및 국제전자센터에서 PlayStation Spot 체험 이벤트를 통해 '로코로코' 체험판을 무료로 배포 하며, 현장에서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방문객에게 다가올 장마를 대비해 특별 제작된 '로코로코'우산과 '로코로코' 매직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코로코' 공식 홈페이지(www.locoro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