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우수 기업 선정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지난 14일 '인터넷그랑프리' 심사위원회가 주관하는 '인터넷그랑프리 시상식'에서 엔터테인먼트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인터넷그랑프리 시상식'은 국내 인터넷 이용 촉진 및 이 분야의 산업 활성화를 돕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으로, 신산업경영원과 월간뉴미디어가 주최, 정보통신부, 한국전산원, 헤럴드경제가 후원하고 있다.

'인터넷그랑프리'의 한 관계자는 "엔도어즈는 온라인 게임의 부정적 인식 속에서 에듀테인먼트를 지향하는 콘텐츠들을 꾸준히 내 놓으며, 게임의 부정적 이미지 정화의 선봉이 되고 있는 업체다"라며 "인터넷 세상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게임을 보다 유익하고 발전적인 산업으로 커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도어즈의 김화수 대표는 "게임, 음악, 영화, 동영상 등 인터넷 상의 모든 부문을 망라한 엔테엔먼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엔도어즈는 엔터테인먼트를 이끌어나갈 게임 산업의 한 축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