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새로운 카트 바디 '프로토 SR' 공개

지난 1월 공개 당시 '카트라이더'의 기존 속도의 벽을 깨뜨린 최초의 카트 바디로 주목을 받았던 '프로토 SIX'가 6월 또 한번 새로운 모습을 드러낸다.

넥슨(대표 김정주, www.nexo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www.nexon.com)'에서 16일 새로운 SR(Sixth Revolution)카트 바디, '프로토 SR'이 공개된다고 금일(16일)밝혔다.

'프로토 SR'은 지난 5월 공개된 '코튼 SR'에 이은 두 번째 Sixth Revolution 카트 바디다. 신규 카트 바디 '프로토 SR'은 '프로토 SIX' 카트 바디의 업그레이드형 카트 바디로, 기존에 '프로토 SIX'를 소유하고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게임 머니(루찌)를 이용, 카트 바디를 업그레이드 하여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카트 바디를 게임 머니로 구입이 가능한 업그레이드 킷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보다 많은 '프로토 SIX' 카트 바디를 사랑하는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프로토 SR' 카트 바디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토 SR'은 시그마 엔진 탑재를 통해 '카트라이더'의 기존 다섯 번째 단계인 '프로급 카트 바디'의 성능을 뛰어넘어 속도의 벽을 깨뜨렸던 '프로토 SIX' 카트 바디가 발전한 신규 카트 바디로서, 순간적으로 가속 아이템 '부스터' 사용시 최고의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토 SR'은 '코튼 SR'과 마찬가지로 주행 중 '부스터' 사용 시 카트 바디가 날개를 펴듯이 변신하며, 카트 바디의 전방에 강력한 헤드 램프도 도입되었다. 날렵한 디자인으로 스피드 전을 즐기는 여성 게이머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넥슨의 '카트라이더' 개발자 박용규 기획팀장은 "'프로토 SR업그레이드 킷'이 추가를 통해 두 번째 SR 카트 바디를 선보이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코튼 SR'에 이어 빠른 속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프로토 SR' 역시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으리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 카트 바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