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한국HP, 인텔코리아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CCR(대표 윤석호)는 한국HP, 인텔코리아와 공동으로 'HP 파빌리온 미디어센터 PC 체험단 공모' 이벤트를 지난 6월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포트리스2 블루' 회원 중 'HP 파빌리온 미디어센터 PC 체험단'에 응모하는 게이머 총 100명에게 기존 가격 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HP 파빌리온 미디어센터 PC'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한편, CCR은 100명의 체험단에 선정된 게이머들 중 7월15일부터 8월5일 사이에 바이브 기술 체험 후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이 가운데 총 10명을 선정해 소니 디지털 카메라, HP 포터 프린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체험단에게 '포트리스2 블루 프리미엄 아이템' 3개월 치가 일괄 지급된다.

CCR의 한 관계자는 "체험단에 선정되는 '포트리스' 게이머들이 바이브 PC에 대한 기능, 서비스를 사용해 봄으로써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내줄 것"이라며 "이를 통해 바이브 기술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리스2 블루' 홈페이지(fortress2.gvf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