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게임, '게팅 업'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엠파스게임(www.empas.com)은 아타리의 PC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게팅 업 : 컨텐츠 언더 프레셔(한글판)'의 다운로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2005년 E3에서 기대작 제 3위에 선정된 바 있는 마크에코의 '게팅업'은 벽에 스프레이 페인트로 그림을 그리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크 에코씨의 7년 동안의 화려한 시절 이야기와 그가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더콜렉티브사가 개발한 게임.
게임은 주인공인 트레인이 정치적으로 억압된 가상 세계에서 거리의 한 구역을 획득하려고 하는 사건에서 시작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주인공이 도시 폭동의 리더로 몰리게 되면서 갈등이 생기게 되는데 게이머는 자신을 쫓는 정부의 방해를 피해 다니며 그래피티를 통해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도시의 자유를 쟁취해야 한다.
게임 속의 도시 생활을 더욱 현실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50명의 엘리트 그래피티 아티스트의 작품을 제공하였고, 컴뱃 콤보, 액션, 어드벤쳐 그리고 스틸스 등의 새로운 장르를 접목 시키고 있어 게이머들로 하여금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엠파스게임의 한 관계자는 "지난 5월 PS2로 먼저 선을 보인 '게팅 업'은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PS2가 없는 게이머들은 이번 기회에 처음으로 저렴한 가격의 PC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파스 다운로드 게임(down2.game.empa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