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온라인' 상용화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가마소프트(공동대표 정환경, 양승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릴 온라인'(www.rylonline.com)의 3주년 상용화 서비스 기념해 6월21일부터 7월5일까지 '릴 온라인 3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릴 온라인' 파트1, 파트2가 각각 나누어 진행하며, '아이템 드롭율 상승' '선물 주머니 이벤트' '이벤트 퀘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릴 온라인' 파트1, 파트2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아이템 드롭율 상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게이머들이 획득하게 되는 게임머니인 골드와 아이템의 드롭율을 3배 상승 시키는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파트2에서는 '아이템 드롭율 상승' 이벤트 외에 하급 몬스터 '영씨맨'의 강화 버전인 '울트라 씨맨 패밀리'를 잡으면 3주년 기념 선물 상자, 리플레쉬 포션, 제련석, C, B, A급 장비류 아이템 등을 드롭 하는 '울트라 씨맨 패밀리의 3년만의 외출' 이벤트와 '주니어 벨제뷔트' '아퀼라 쁘띠' '미니 크루얼 리버틴' 같은 주니어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해 이벤트 아이템을 드롭 하는 '주니어 네임드의 3년만의 가출'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마소프트의 이진하 본부장은 "'릴 온라인'과 함께한 3년이 '릴 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 분들께 즐거움과 시원함을 드릴 수 있었던 시간이었으리라 생각한다"며 "경쟁력 있는 온라인 게임 '릴 온라인'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마소프트는 '릴 온라인'의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해택과 경품이 있는 '릴 온라인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릴 온라인' 홈페이지(www.ryl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