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이제는 '클럽 오디션'에서 즐겨보세요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www.ydonline.co.kr)은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에서 가입 절차 및 확인 절차를 간단하게 줄인 '클럽 오디션'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럽 오디션'은 해외 서비스 국가의 증가 및 국내 사용자 증가 등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오디션'의 서비스 사이트를 확대하는 의미에서 선보였으며, 전 세계 어디서든 접속하여 춤 출수 있는 클럽이라는 의미를 담아 '월드와이드 유비쿼터스 클럽'으로 기획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예당온라인의 회원들은 간단한 확인 절차만 지나가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클럽 오디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클럽 오디션'을 즐기지 않은 게이머들도 몇 개의 문항으로 구성된 가입 절차를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예당온라인의 이석재 팀장은 "그동안 '오디션'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채널 확대를 게이머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왔고, 또 채널 확대를 통해 캐릭터 및 아이템 강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자 '클럽오디션'을 기획했다"며 "'오디션'이 국민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때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당온라인은 이번 '클럽 오디션'의 오픈을 기념해 '클럽 오디션 퀴즈 풀고 선물 받자' 이벤트와 '클럽 오디션을 즐기고 또 즐겨라' 이벤트를 6월21일부터 7월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클럽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