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23일 썸머 쇼케이스 클럽 파티 개최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의 '썸머 쇼케이스 클럽 파티'를 오는 23일 강남역 헤르젠에서 개최한다.
'루니아전기'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를 기념해 마련되는 이번 파티는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이색적인 행사로 꾸며진다.
'루니아전기' OST로 잘 알려진 가수 김수정이 이번에는 홍대에서 활동하는 재즈&펑키 밴드 '싸이퍼(Cypher)'와 함께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댄스그룹 'O.D.C'의 비보이(B-Boy), 라킹(locking), 걸스힙합(Girl's Hiphop)에 이르는 에너지 넘치는 댄스 공연과 대만 마술사의 특별 마술 공연까지 신선한 파티가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 날 방문한 게이머들은 현장에 설치된 시연 PC를 통해 신규 도적 캐릭터 '티아(Tia)'와 에피소드4를 최초로 직접 플레이 할 수 있어,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한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 날 파티에는 '루니아전기'의 에반젤리스트 '보랏빛 기사단'들이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함께 파티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보랏빛 기사단'은 자발적인 동기에 의해 게임을 전파시키고, 게임 안팎으로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게이머 집단으로서 게임 업계에서 신선한 변화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온라인 게임은 이제 대중 속에 자리 잡은 놀이 문화다.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대형 쇼케이스를 통해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오프라인에서 더욱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금요일 저녁 많은 게이머들이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루니아전기'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루니아전기'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티켓을 출력해 행사장 당일 6시30부터 입장하면 된다. 한 티켓 당 최대 4인이 입장할 수 있으며, 행사장 입구에서 티켓을 등록하면 된다. 이날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식음료 또한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