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스타이리아'에 쇼핑룸 오픈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의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www.stylia.com)에 다양한 캐릭터 의상 및 액세서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룸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쇼핑룸은 캐주얼, 스포츠, 액티브 등 각기 다른 콘셉의 3개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캐릭터의 의상, 선글라스, 신발, 모자 등 118가지 다양한 의상 및 액세서리 아이템이 제공돼 쇼핑룸을 찾는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6월2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이번 쇼핑룸 오픈을 기념해 모든 게이머들에게 '스타이리아' 캐시인 10만 볼트씩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쇼핑룸에 진열된 모든 아이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스타이리아'의 캐릭터는 각 게임의 레벨과 경험치 등의 데이터를 공유하는 메모리 카드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해 나갈 수 있는 매력이 있다"며 "이번 쇼핑룸을 통해 앞으로 다채로운 아이템과 캐릭터를 추가해 '스타이리아'를 찾는 게이머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이리아'의 새로운 캐릭터 아루와 아로를 오는 27일 추가할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