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스타리그 2006, 결승전도 보고 경품도 받으세요

신한은행 스타리그 2006 대회 주관사인 신한은행은 23일 밤 11시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본관 앞 잔디광장에서 벌어지는 '신한은행 스타리그 2006 시즌1' 결승전 경기에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우승자 알아맞히기 이벤트를 통해 1등 3명에게는 온게임넷 '스타크래프트' 경기용 공식 PC인 파이오스 PC를, 2등 10명에게는 레이저 마우스, 3등 50명에게는 애니젠에서 제공하는 마우스와 키보드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월드컵 응원을 위해 빨간 티셔츠를 입고 온 관객 중 선착순 777명에게 파이오스 선물 세트를, 즉석 뽑기 이벤트를 통해 애니젠 마우스 10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한은행의 '스타리그 마니아 적립예금' 가입자 선착순 500명에게 신한은행 스타리그 로고가 새겨진 USB 스틱을 증정한다.

이번 결승전 경기는 선착순 무료 관람이며, '신한은행 스타리그 마니아 적립예금' 통장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한 500명과 서울, 경기 전 신한은행 지점에서 VIP 티켓을 배부 받은 사람은 선착순으로 VIP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결승전 전 경기는 게임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