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한빛소프트와 상품권 가맹점 계약 체결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www.happymoney.co.kr)는 온라인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www.hanbitsoft.co.kr)와 상품권 가맹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가맹점 계약으로 게이머는 한빛소프트의 게임 커뮤니티 포탈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해피머니상품권'을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해피머니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 게임 사이트는 한빛온을 비롯, 넥슨, 한게임, 캔디바, 넷마블, 요구르팅, 피망, 군주온라인 등 50여 개로, 10대 중심의 5천원권 및 1만원권 소액 결제 비중이 늘어나고 있어 해피머니아이엔씨는 2006년 통합 문화상품권을 통한 결제 비율이 45% 이상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피머니아이엔씨 최병호 대표는 "한빛소프트와의 가맹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온라인 게임 결제수단으로서 '해피머니상품권'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게 되었다"며 "디지털 콘텐츠 시장 및 전자상거래 시장의 급속한 확대에 힘입어 이제 상품권은 단순한 선물용 아이템이 아닌 소액결제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피머니아이엔씨는 앞으로 온라인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해피머니상품권'을 디지털 시대에 걸 맞는 가장 대표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 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