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노트북용 마우스 V150과 포터블 스피커 MM32 출시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www.logitech.co.kr)는 유선 노트북 마우스 중에서는 처음으로 레이저 기술이 적용된 로지텍 'V150 마우스 포 노트북'과 MP3 플레이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MM32 포터블 스피커'를 최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V150 마우스 포 노트북'은 작업 장소에 상관없이 정교한 레이저 트래킹 성능을 제공하며 휴대가 매우 간편한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진 것이 특징.

특히 정교한 레이저 트래킹 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옵티컬 기술을 사용하는 마우스에 비해서 보다 다양한 표면에서 잘 동작하여 사람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보다 자유롭게 노트북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플러그앤 플레이 방식의 USB마우스라서 컴퓨터에 꽂기만 하면 바로 동작하기 때문에 설치도 매우 간편하다.

한편, 'MM32 포터블 스피커'는 원통형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휴대용 스피커로, 편리한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스타일리쉬한 메탈 그릴은 오염이나 찢김으로부터 스피커의 드라이버를 보호해준다. 양쪽에 각각 하나씩 네오디늄 쿼드 마이크로 드라이버를 가지고 있어 컴팩트한 사이즈에서도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로지텍코리아의 서수경 지사장은 "'로지텍 MM32 포터블 스피커'는 합리성과 스타일이 적절하게 조화된 제품으로 점차 늘어나고 있는 포터블 제품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출장 시나, 공원에서, 가족 여행 중, 혹은 발코니 같은데서 헤드폰을 벋고, 혼자 음악을 즐길 수도 있지만 친구나 가족 혹은 동료와 함께 음악을 즐기기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