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 '프리스타일2006'과 인터파크가 손 잡는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2006(www.jceports.com)'과 쇼핑포털 인터파크가 제휴를 체결하고 각 종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006'과 인터파크는 지난 해 파트너쉽을 맺었던 경험이 있으며, 지난 해 모자와 코트 아이템이 좋은 성과를 내자 올해도 같은 형태의 제휴를 체결하게 됐다. 그만큼 인터파크는 관련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인터파크는 '프리스타일2006'에 게임 내 아이텝 샵에서 인터파크 전용 아이템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인터파크 쿨 페스티벌'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인터파크 쿨 페스티벌'은 7월11일까지 '프리스타일' 통합 홈페이지 JCePORTS(jceports.com)에서 인터파크 회원으로 가입하면 인터파크 전용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인터파크 전용 아이템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능력치 +1의 붉은색 모자다. 이 밖에도 모자 아이템을 받은 게이머가 인터파크에서 첫 구매를 할 경우에는 '프리스타일' 포인트 2000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006'의 통합 홈페이지(jce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