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 나의 친구들, 넥슨 클래식 게임에서 만난다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은 자사의 인기 클래식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어둠의전설' '테일즈위버' '아스가르드' '일랜시아'의 게이머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게임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늘색 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6월28일부터 7월31일까지 별도로 마련된 '하늘색 꿈' 캠페인 홈페이지(classic.nexon.com) 및 각 게임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게임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는 오랫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에게 초대 메일을 보내는 이벤트이며,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는 친구의 초대로 게임으로 돌아온 게이머가 자신을 초대해 준 친구를 추천하는 이벤트다.

두 이벤트 모두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는 초대받은 친구의 추천을 받을 시 기본적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더해 추천을 많이 받을 수록 더욱 희귀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친구의 초대로 게임에 돌아온 게이머도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별로 특별히 준비된 희귀 아이템을 받게 된다.

또한, '같이 놀자 친구야' 이벤트는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친구 찾기 게시판, 길드 홍보 게시판, 서버 홍보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고급 컴퓨터, 디지털 카메라, 고급 음악재생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 같은 온라인 상의 이벤트뿐 아니라, '하늘색 꿈 캠페인' 홈페이지의 친구 찾기 게시판에 보고 싶은 친구를 찾는 글을 올리면 인기 케이블 방송 채널인 '퀴니'에서 방송을 통해 실제로 친구를 찾아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옛 추억을 떠 올리며 반가운 친구들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으며, 방송을 통해 오래된 친구들과 감동의 재회를 꿈 꿀 수도 있는 이번 넥슨 클래식 롤플레잉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 및 하늘색 꿈 캠페인 홈페이지(classic.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