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 오는 30일 '제 1회 프리스타일 데이' 개최한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오는 30일 대학로에서 '제 1회 프리스타일 데이'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온라인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2006'이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여는 '프리스타일 데이'는 다양한 클럽과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스타일 데이 티켓만 구매하면 3개의 클럽을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으며 맥주 한 병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번 프리스타일 데이에 참여하는 클럽 3곳은 '붐박스' '천년동안도' '와바'로 '붐 박스'에서는 힙합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DJ 타히티가 출연해 분위기를 한껏 돋궈줄 예정이다. 또한 '천연동안도' 및 '와바'에서도 각 클럽만의 특색 있는 행사가 펼쳐질 계획이다.
입장 티켓은 1만원이며 각 클럽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다. 신분증을 반드시 소지해야 티켓 구매와 클럽 입장이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티켓 구매 및 입장이 불가능하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힙합을 좋아하는 클럽 마니아층과 '프리스타일' 게이머층의 타켓이 유사하다는 점에 프리스타일 데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프리스타일' 게이머들의 성향에 맞는 오프라인 놀이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006'의 통합 홈페이지 JCePORTS(jce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