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의 캐릭터 DnD, 본격적인 가수 활동 시작?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테일즈런너'의 인기 캐릭터인 'DnD'와 동명으로 활동 중인 가수 'DnD'가 공동 프로모션 계약하고 오는 6월30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29일 밝혔다.

가수 'DnD' 는 섹시 컨셉인 '테일즈런너'의 다섯 번째 캐릭터 'DnD' 와 캐릭터 이미지, 이름을 사용하기로 제휴, 싱글 앨범 'Pinky Sky'를 통해 활동했다.

'DnD'의 싱글 앨범 'Pinky Sky'에는 경쾌한 리듬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Pinky Sky'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진 'You and Me', 신나는 락 댄스 'Victory' 등의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디앤디뮤직의 최희주 실장은 "실제 가수가 게임의 캐릭터와 같은 이름, 이미지로 활동하는 것은 보기 드문 참신한 시도"라고 하며 "'DnD'의 음악이 '테일즈런너'와 잘 어울리고 보컬인 라니소울의 이미지 또한 '테일즈런너' 캐릭터 'DnD' 와 잘 맞아 함께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6월30일부터 7월30일까지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DnD' 앨범 감상평을 쓴 게이머 60명을 추첨해 'DnD' 사인 CD를 증정한다. 또한 'DnD'의 'Pinky Sky' 앨범과 '테일즈런너' 티셔츠, '무릎담요'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게임 내 캐릭터의 이미지와 이름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하는 'DnD' 의 신나는 앨범 'Pinky Sky' 는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와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