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게임 '크리스탈보더' 오픈 베타
SKC&C(대표 윤석경,www.skcc.com)는 WRG(대표 박외진,www.wrg.co.kr)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크리스탈보더'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리스탈보더'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시원한 속도감과 화려한 트릭 기술을 구사할 수 있는 익스트림 보드 게임으로 설원, 사막, 하늘 숲 등 다양한 맵에서 보딩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착용 아이템과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상대방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사용 아이템이 등장해 좀 더 경쟁적인 보딩을 즐길 수 있게 됐다.
SKC&C게임사업담당의 여상구 상무는 "'크리스탈보더'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시원한 보딩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며, "'크리스탈보더'가 올 해 우리나라 캐주얼 게임을 대표하는 최고의 보딩 게임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함은 물론 글로벌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C&C는 '크리스탈보더'의 오픈베타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두근두근 크리스탈보더의 추천왕이 되어라' 이벤트와 '두근두근 레인보우 3Week 출석 이벤트' 등을 실시해 '디지털카메라' 'MP3 Player' 'PSP' 등을 매일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크리스탈 보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rystalboard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