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카드마스터2 '3500원이면 네트워크 비용 완전 무료'

모비클(대표 권영준 www.mobicle.co.kr)이 자사가 제작한 네트워크 모바일 게임 '소울카드마스터2'에 새로운 요금제를 발표했다.

6월29일부터 KTF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소울카드마스터2'에 3500원이면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정보 이용료, 데이터 통화료 그리고 유저간 네트워크 접속으로 발생하는 네트워크 패킷료가 모두 해결되는 요금제를 적용한 것.

이는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KTF에서 시도하는 새로운 게임 요금 정책으로, 게이머는 3500원이면 네트워크 게임인 '소울카드마스터2'를 평생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네트워크 모바일 게임의 경우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정보이용료 및 데이터 통화료 외에도 네트워크에 접속할 때 마다 패킷 요금이 추가로 발생하는데 반해 이번 요금제는 이러한 추가 요금의 부담이 전혀 없다는 점에서 데이터 정액제 비가입자에게도 상당한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비클의 한 관계자는 "이번 요금제를 통해 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유저의 만족도를 높여 궁극적으로는 네트워크 게임의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울카드마스터2'는 휴대전화 대기상태에서 '4242'를 누른 후 매직엔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