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인터랙티브, 4000여 명과 함께 하는 여름 페스티벌 개최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www.clubzio.com)는 오는 8월12일 과천 서울대공원내 특설무대에서 4000여 명의 고객을 초청, 인기스타 슈퍼주니어, 파란, B-boy팀 등이 출연하는 고객사은행사 '지오 2006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지오 2006 여름 페스티벌'은 즐거움을 만드는 콘텐츠 기업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즐거움을 모두 함께 나누기 위한 취지로 준비된 행사로 평소 이러한 행사에 참석하기 어려운 장애우 친구들과 이들과 결연을 맺고 있는 도우미 가족들도 초대하여 함께 즐기는 행사로 진행된다.

지난해 문화관광부 주최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는 우당탕탕 헤어샵의 후속작인 '우당탕탕 헤어샵2'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7월1일~8월6일)내 모바일게임 '우당탕탕 헤어샵2'를 다운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하지 않고도 공연을 함께 할 친구들끼리 관람할 반을 만들어 반 친구 모두 함께 게임을 다운 받은 후 반장이 대표로 클럽지오까페(cafe.naver.com/clubzio)로 신청하면 매주 가장 많은 친구가 있는 두 반에게 50장의 티켓을 몰아주는 '우리반 몽땅 가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반 몽땅 가자' 이벤트 참여현황은 클럽지오까페를 통해 매일 고지된다.

초대권을 소지한 사람은 당일 서울대공원 동물원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참석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오인터랙티브의 김병기 대표는 "이번 행사는 혼자만 즐기던 모바일 게이머들이 다함께 한자리에 모여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하는 장을 마련하는데 의의를 두었다. '우당탕탕 헤어샵2'는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 행사 역시 다양한 게이머들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평소 이러한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장애우들을 초청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가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불러 일으킬 작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우당탕탕헤어샵2'는 SK텔레콤 및 KTF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핸드폰에서 **210을 누르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