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네 번째 캐릭터 '티아' 업데이트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 6일 네 번째 신규 캐릭터 '티아(Tia)'를 전격 업데이트 한다.

매력적인 외모와 베일에 감춰진 신미로운 이미지로 업데이트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에게 기대를 한 몸에 받아 온 '티아'는 고도의 컨트롤을 요하는 하프엘프 종족의 도적 캐릭터로 게이머들의 도전 욕구를 강하게 자극해 왔다.

'티아'의 가장 큰 특징은 동작이 빠르고 날렵해 기존 캐릭터들보다 공격 속도가 빠르다는 점으로, 도적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후방 공격 시 추가 타격 대미지 발생, 쿨 타임 해제, 백스텝 등 '티아'를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도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루니아전기'가 자랑하는 공중 콤보 기술은 '티아'에서도 역시 경험할 수 있으며 더욱 강해진 타격감, 빠른 전개에 따른 박진감, 그리고 더욱 화려해진 액션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최근 '티아'는 오픈 전부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설문 조사를 통해 '루니아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 비긴즈(Evolution Begins)'의 내용 중에서도 게이머들에게 있어 '가장 기대하는 콘텐츠'로 선정되었으며, 미리 공개된 테스트 서버에서도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이번 '티아(Tia)' 업데이트를 통해 단순히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었다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 패턴을 스스로 만들어 내고 키보드로 직접 컨트롤하는 손맛을 느끼는 새로운 전환점으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