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롯데리아 버거 먹고 100% 당첨 쿠폰 받고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롯데리아와 제휴를 맺고 오는 7월13일부터 8월11일까지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를 즐기는 게이머와 롯데리아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 Summer Co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리아의 세트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4인 가족 제주도 여행권을 비롯하여,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젬파이터의 각종 아이템 등 다양한 행운을 누릴 수 있는 '젬파이터 100% 당첨 쿠폰'을 증정된다.
특히 쿠폰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젬파이터' 아이템 중에는 실제 롯데리아 감자튀김과 햄버거 모양의 기능성 아이템이 추가되어 게임내 에서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또한, 롯데리아의 썸머팩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휴가지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젬파이터 비치볼'을 증정한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게이머들이 '젬파이터'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을 망라하고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여러 제휴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