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커뮤니티, '하늘섬' 14일부터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
시선커뮤니티(대표 김학균,www.csun.co.kr)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kyOnline 하늘섬'의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초보 게이머를 위한 튜토리얼과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퀘스트 시스템이 게이머들에게 공개된다.
지난 테스트까지 제한된 개수의 마을을 방문할 수 있었던 것과는 달리 4차 테스트에서는 십이지천 12개 마을과 사방천 4개 마을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특히, 마을에서 볼 수 있는 12종의 NPC와의 대화를 통해 제공되는 300여 개의 퀘스트와 처음 '하늘섬'을 접하는 게이머들을 안내하게 될 튜토리얼 시스템은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이 밖에도 풀모드가 지원되어 모니터를 고해상도로 사용하던 게이머에게는 넓은 화면이 제공되어 보다 편안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시선커뮤니티의 정유훈PM은 "'하늘섬'에 보내온 많은 의견을 발판 삼아 지금의 '하늘섬'을 만들어 왔다"며 "이미 3차례의 테스트를 거치며 보완되어온 '하늘섬'은 게이머에게 '하늘섬'의 기능 및 사용성 평가에 대한 최종단계만을 남겨두고 있고, 이번 4차 테스트를 통해 한층 성장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늘섬' 공식 홈페이지(skyonli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