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보더', 일본 내 오픈 베타 테스트 돌입

SK C&C(대표 윤석경,www.skcc.com)는 WRG(대표 박외진,www.wrg.co.kr)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보드 레이싱 온라인 게임 '크리스탈보더'의 일본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탈보더'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속도감과 화려한 공중기술을 구사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온라인 보드 레이싱 게임. 또한 설원 뿐 아니라 눈, 사막, 하늘 숲을 배경으로 하는 이색 맵에서 시원한 보딩을 즐기는 등 다양한 재미를 더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는 지난 6월 SK C&C가 일본 전문 게임 퍼블리셔인 지크레스트(대표 나가사와 키요시,www.gcrest.com)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후 클로즈 베타 테스트 없이 실시되어 일본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SK C&C 게임사업담당 여상구 상무는 "'트릭스터' 등의 게임 서비스를 성공리에 진행하며 일본 최고 수준의 퍼블리싱 회사로 자리매김한 지크레스트와 함께 더욱 공격적인 게임 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SK C&C는 일본 시장에 진출한 '크리스탈보더'나 '모나토 에스프리'처럼 역량 있는 중소 개발사의 게임을 적극 발굴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지크레스트의 한상웅 이사는 "'크리스탈보더'는 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지만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아이템 그리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는 물론 시원한 액션이 가미된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며 "SK C&C의 안정적인 네트워크 운영 지원으로 성공적인 게임 운영이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크리스탈 보더'에 대해 일본 뿐 아니라 중국 및 북미 시장 진출을 추진하며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