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큐링'에서 여름 방학 맞아 이벤트 실시

KTH(대표 송영한)는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검색 포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 온라인'에서 여름 방학을 맞아 7월24일부터 8월24일까지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2일까지 진행하는 캐시샵을 이용하는 게이머들 중 80명을 추첨해 마법사 이은결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세계 마술 체험전'을 관람할 기회를 주며, 8월3일부터 17일까지 레벨 10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Xbox360, 무선 마우스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큐링 온라인' 홈페이지(qring.paran.com)에 스크린샷과 팬아트를 올려주는 게이머들 중 최다 추천을 받아 선정된 '주간 베스트'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전창준 팀장은 "무더운 여름방학을 맞아 '큐링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가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링 온라인' 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