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게임 발전을 위한 '군주간담회' 개최

엔도어즈는 자사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 온라인'에서 새롭게 선발된 18대 군주들과 군주 신문사 기자들을 초청해 게임의 발전 방향 및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군주간담회'를 최근 개최했다.

엔도어즈 개발팀과 제 18대 군주, 군주신문사 기자들이 참석한 이번 군주 간담회는 실제 예상했던 시간보다 3시간을 초과해 저녁 9시까지 진행이 연장하는 등 게임에 대한 열띤 토론을 펼쳤다.

총 2부로 나누어서 진행된 '군주간담회'에서는 '서버간 전쟁', 방학 시즌을 맞은 학생들을 위한 '초보자 시스템 개선' 등 향후 군주온라인의 발전방향과 개발계획에 대한 개발팀의 발표와 군주들이 서버를 운영하면서 느꼈던 건의사항이나 안건에 대해 논의하고 군주온라인의 개발계획에 대한 게이머들의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엔도어즈의 이건 기획팀장은 "지난 '제 17대 군주 간담회'에 이어 '제 18대 군주 간담회'를 개최함으로써 게이머들에게 좀 더 현실적으로 다가 갈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서버 별 군주님들과 기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간담회를 갖고 게이머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수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군주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goonzu.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