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코리아, 무더운 여름 '로한'으로 여름휴가 오세요

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에 휴양지 배경과 캐릭터들이 입을 수 있는 수영복 3종 세트를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엘프 종족과 단, 데칸 종족 마을을 비롯한 바다가 인접해 있는 모든 지역에 모래사장과 푸른색 파라솔, 튜브 그리고 비치의자 등을 배치해 여름 느낌이 들도록 했으며, 휴먼과 하프엘프 종족 마을에는 넓은 수박밭과 원두막을 지어 추억의 시골 정취를 느끼게 했다.

또한 남녀 캐릭터에 각각 수영복 5종 세트를 추가해 여름 기간 동안 무거운 갑옷을 벗어 던지고 피서지에 온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각 바운드스톤 또한 시원한 물줄기가 흐르는 분수 형태로 탈바꿈해 여름 향취를 더했다.

YNK게임즈의 서지원 운영센터장은 "긴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곧 다가올 예정이기에 '로한'에서는 한 발 먼저 여름 배경을 준비했다"며 "8월에는 신규 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방학 및 휴가철을 맞은 '로한' 게이머 분들의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은 오는 8월2일 부산 광안리에서 지역행사로 개최되는 '2006부산비치게임페스티벌'에 참가해 보스급 몬스터를 잡는 시범경기를 선보이고 지역 게이머들을 위한 즉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