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슈퍼액션 히어로'하고 에버랜드도 가자!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30주년 기념 썸머스플래쉬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와 함께 7월26일부터 8월27일까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선물하는 '슈퍼액션 히어로, 에버랜드로 추천하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에버랜드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캐주얼 액션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를 다운로드 받는 모든 초중고생 게이머들에게 에버랜드 썸머스플래쉬 틴틴패스 20~35% 할인권을 증정하고, 이 게임을 친구에게 추천하거나 다운받아 랭킹 등록한 게이머들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00장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슈퍼액션 히어로' 게임이나 그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으면 에버랜드 캐릭터(라스타, 우짜노) 특수가면과 썸머스플래쉬 틴틴패스 20~35% 할인권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친구에게 이벤트 페이지(hero.com2us.com)를 통해 이 게임의 체험판을 추천 선물하면 가장 많이 추천한 게이머 3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씩을, 참가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매씩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랭킹 등록한 게이머들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씩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에서는 참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한 번이라도 게임을 추천 선물한 게이머 전원에게 카스퍼스키 바이러스 백신 3개월 무료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컴투스의 박지영 대표는 "자유분방하고 활동적인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에버랜드인 만큼, 이동하며 즐기는 모바일 게임과도 잘 어울릴 것이라 보고 이 같은 공동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특히, 여름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퍼액션 히어로' 홈페이지(hero.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