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에서 8월의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느껴보세요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여름방학을 맞아 자사와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가 공동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테일즈위버'(tales.nexon.com)의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여름에 업데이트되는 '크리스마스 던전'은 스노우맨, 성냥팔이 소녀, 진저 브레드맨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몬스터 캐릭터가 등장하며, 눈의 여왕의 저주에 걸린 산타를 구하는 등의 던전 퀘스트로 게이머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게임 가이드, 정보 검색 등 게임 이용의 편의성 부분만이 아니라, 팬아트, 소설, 공략 등 커뮤니티 게시판 기능을 확대하고 사운드, 동영상, OST, 아바타 시스템 등 엔터테인먼트 부분을 강화한다.

'테일즈위버'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신동원 실장은 "'테일즈위버'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선사하고자 웹리뉴얼 및 업데이트를 단행하게 되었다"며 "더욱 즐거운 '테일즈위버'를 게이머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위버' 홈페이지(tal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