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공성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에 'Action1:잿빛 성벽의 붉은 전흔, Classic Event'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데카론' 최대의 업데이트가 될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이번 'Action1:잿빛 성벽의 붉은 전흔, Classic Event'는 역대 최대 규모의 초대형 이벤트로써 총 3가지로 구성된다.

클래식 이벤트 첫 번째 '피로 맺은 성곽의 축배'는 공성전의 최초 성주가 되는 길드와 4회 연속 성주가 되는 길드, 혹은 한 번이라도 성을 탈환하는 길드에게 100만원 상당의 황금 검과 데카, 최상급 아이템 등을 차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로 공성전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2주에 한 번씩 총 4회에 걸쳐 실시 된다.

클래식 이벤트 두 번째 '30일간의 능숙한 신입 전사' 이벤트는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로 7월26일부터 8월2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레벨 업을 많이 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서버 별 1위~10위까지 데카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며, 기간 내 신규 회원 전원에게는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능숙한 전투' 아이템이 지급된다.

클래식 이벤트 세 번째 '봉인된 문자를 완성하라!'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 시 랜덤으로 드롭되는 문자 A,C,T,I,O,N,1을 순서대로 가장 많이 조합한 게이머 100명에게 데카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7월26일부터 8월2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하이의 백승훈 이사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인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클래식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카론'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 여러분들께 게임 내 재미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초대형 이벤트를 계획했다. 이번 클래식 이벤트로 보다 더 재미있고 활기찬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