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여름방학에는 새로워진 '빅샷'을 만나보세요

넥슨(대표 김정주)은 금일(27일) 자사의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빅샷'에서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샷' 업데이트에서는 무투전이 개편되고, 무투전용 조합 코스튬 및 치장성 코스튬이 추가되며, 특별 아이템 '라이프'가 추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무투전'은 '가드' '약공격' '강공격' '콤보' 등 새로운 공격 기술을 대거 추가되었으며, 화면이 흔들리는 등의 부가 효과 연출로 타격감을 살렸다.

또한 비치웨어, 비키니드레스 등 계절 분위기가 물씬 나는 다양한 코스튬도 추가되며, 무투전에서 획득한 아이템들을 조합해 만들 수 있는 갑옷도 등장한다.

이 외에도, 퀘스트 모드 실패 시 부활 시켜주는 특수 기능 아이템인 '라이프'가 추가된다. '라이프' 아이템 사용 시 자신의 캐릭터 부활과 함께 같은 팀 게이머들의 HP도 함께 상승하게 돼 팀플레이의 묘미를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넥슨의 김민수 팀장은 "이번 여름 맞이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통해 방학을 맞이한 게이머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곧 추가 예정인 다양한 무기 아이템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빅샷'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Xbox360, PSP, 19인치 모니터, DMB 포켓 TV 등을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 및 '무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빅샷' 홈페이지(bigsho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