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후비고에서 3주간 홀인원을 향해 '팡야!'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www.pangya.com)가 27일 오후 5시30분 온게임넷의 '생방송 후비고' 코너를 통해 방영된다.

온게임넷 '생방송 후비고 팡야!'는 8월10일까지 3주간 생방송으로 매주 목요일 5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방송되며 진행은 이지인, 조우용, 윤시내, 신진현이 맡았다. 방송은 게이머들의 3홀 대전 모드 개인전으로 진행되고,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팡야 시즌3 레볼루션'의 동영상도 공개한다.

게임 내 접속해 있는 '팡야' 게이머와 MC와의 대전을 진행하여 순위에 따라 아이팟 나노, 문화상품권 (5만 원권), 팡야 쿠키 100개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코너도 진행된다.

한빛소프트의 윤상진 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시즌3'의 업데이트를 마치고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방영되는 생방송이어서 그 의미가 새롭다"며, "게임도 하고 동시에 텔레비전도 보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