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라테일' 즐기면 다양한 혜택 주어진다
액토즈소프트(사장 최웅,www.actoz.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테일(www.latale.com)'에서 7월29일부터 8월까지 한 달간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주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라테일'은 주 타깃층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게임 참여율이 가장 높은 주말을 공략, 여름시장 흥행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라테일'에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에게는 경험치 상승, 아이템 드랍율 향상, 스탯 향상, 공격력 상승 등 총 30여 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월29일에는 오후 3시부터 4시 사이에 운영자들이 모두 모여 특별한 패션쇼도 진행한다. '섹쉬한 바캉스 패션'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패션쇼는 아직 미공개 된 '라테일'의 여름 특별 패션 아이템들을 운영자들이 직접 착용, 게임 내 패션 행진을 진행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의 김주원 운영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초보 및 고수 이용자들 모두에게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라테일'은 이번 리뉴얼 버전과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