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서비스 1주년 기념 축제 개최해

KRG소프트(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이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이 중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수상축제'를 지난 7월22일 중국 북경 동물원 해양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북경 동물원 해양관에서 열린 이번 축제는 '꿈, 희망, 강호'라는 주제로 '열혈강호 온라인'의 중국 서비스사인 '17게임'이 주최한 행사로, 현지 게이머들과 미디어, 신인 연예인, 정부 인원 등 천여 명의 인사들을 초청해 시원한 바다 밑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가 되었다.

'명랑, 유쾌한 무협정신'을 슬로건으로 내걸어 건전한 게임풍격을 강조하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은 이번 1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돌고래, 바다사자들의 귀여운 수상쇼, 중국 CCTV 인기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무대를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수상축제와 함께 색다른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은 '열강 블로그 대회' '열강 햇빛 천사 선발' '열강 만남의 자리' 등 게이머들을 격려하고 게임 내의 이야기들을 공유하는 이벤트들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중국 현지의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게임이 성장함에 따라 게이머들에게도 더욱 성숙한 운영과 다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생각 하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온라인으로부터 현실생활로 접근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반인들도 온라인게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2005년 '10대 인기 온라인 게임' 선정, '중국게임산업지원상', '중국 게임 업계 신예상', '중국 10대 최고 게임운영상' 등을 휩쓸었고 현재 중국 동시접속자 40만을 기록하며 선전 중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