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매일 매일 출석하면 선물이 따라온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야구 온라인 게임 '신야구'가 금일(31일)부터 30일간 '신야구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야구'를 플레이하기만 해도 응모가 되는 이번 이벤트로 '신야구' 스타트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시작 시 "몇월 며칠 출석하셨습니다."라는 안내문구가 생성이 되고, 자연적으로 출석 체크가 된다. 자신의 출석 현황을 보고 싶으면 '출석 현황 보기'를 클릭해 출석한 일자도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출석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는 '모범상' '개근상' '아차상' '행운상' 등을 추첨해 두산 베어스 사인볼, 심벌 모자,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야구 김상훈PM은 "최근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지만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어도 절차가 복잡해 처음부터 포기하고 마는 게이머들을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출석 이벤트'는 '신야구'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이라면 누구나 당첨 될 가능성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야구' 홈페이지(www.newbaseb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