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온라인 에볼루션', 31일부터 프리 오픈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즈온라인'의 확장판인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의 프리 오픈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은 아이템의 재밍, 재련, 분해, 제조하는 시스템과 약 500여종 이상의 신규 아이템 각각의 직업에 따른 스킬이 추가되어 예전보다 훨씬 쉽고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상세한 튜토리얼 시스템을 구현해 초보 게이머들이 편안하게 게임에 접할 수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퀘스트를 대거 보완 및 추가해 스토리를 강화했다.
이 외에도 새롭게 단장된 맵과 약 100여종의 추가 몬스터, 튜닝 시스템 등이 개편됐으며, 아이템 드롭을 통해서만 구할 수 있었던 레어 아이템 등은 제조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두 명의 게이머가 함께 이동할 수 있는 듀얼카트와 스타일리쉬카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의 강제권 총괄PM은 "'로즈온라인 에볼루션'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의 인터페이스부터 시스템까지 많은 부분들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오늘 프리 오픈 테스트를 시작하는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이 많은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리 오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즈 온라인 에볼루션' 홈페이지(www.ros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