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오브판타지', 친구를 추천하면 선물이 따라온다

버디버디(대표 황지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스터오브판타지'에서 금일(8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친구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게이머와 신규 게이머간의 화합을 위해 마련한 이번 친구추천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던 게이머가 친구에게 '마스터오브판타지'를 소개시켜주고 초대를 받은 게이머가 초대한 게이머의 계정을 게임이벤트 페이지에 추천으로 등록하면 등록을 마친 신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씩 총 30대의 Xbox360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게이머가 일정기준에 맞춰 레벨 업을 달성할 경우 추천한자와 받은 자 모두에게 게임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이 무조건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일 기준 최종 레벨, 학년 그리고 추천회수를 집계하여 '최고추천영웅' 1등에게 현금 100만 원, 2등 50만 원 등 총 100명에게 상금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요일과 시간에 따라 '경험치 2배', '아이템 획득 확률 상승'과 접속해 있는 게이머에게 무작위로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증정하는 '행운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버디버디의 총괄 이승우 상무는 "신규 게이머를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버디버디 운영진의 노력과 함께, 먼저 게임을 즐기고 계시는 선배 게이머 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게임내 신구(新舊)의 조화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스터오브판타지' 홈페이지(www.maf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